본문 바로가기
돈되는 정보/생활정보

삼성 서비스센터 전화번호는? AS 방법은? 다 알려줘

by Paparico 2023. 1. 1.
반응형

 

 

삼성전자 제품 쓰다가 갑자기 고장 나서 AS를 신청해야 될 때 어떻게 해야 될까?

 

 

 

삼성서비스센터
삼성서비스센터

 

 

우리나라는 유명한 전자제품 기업이 많습니다.

 

그중에서 삼성과 LG는 세계적인 기업에 속합니다. 보통 신혼집 혼수를 마련하거나 할 때 보통 삼성이나 LG에 가서 TV, 세탁기, 식기세척기, 청소기 등등 가전제품을 한꺼번에 구매하곤 합니다.

 

이런 가전제품들이 고장 나면 어떻게 될까요? 맞습니다. AS신청을 하셔서 적절하게 수리를 해야 합니다.

 

오늘은 우리나라에서 가장 잘 나가는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활용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하겠습니다.

 

 

 


 

 

글진행 순서

 

1.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2. 서비스센터 가기 전에 해야 할 일

3. 인터넷으로 방문 AS 신청하기

4. 기타 꿀팁

 

 

 


 

 

 

 

삼성전자 서비스 센터 전화번호 1588-3366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전화번호는 서울, 인천 등 지역을 불문하고 모두 1588-3366입니다. 

때로는 내가 사는 곳의 서비스센터에 바로 전화해서 빨리 일을 처리하고 싶어도 대표번호를 통해서만 AS접수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삼성전자 서비스센터마다 수리를 할 수 있는 가전제품의 종류가 다르기 때문에 가전제품이 고장 났을 때에는 곧바로 서비스센터부터 가기보다는 우선 대표번호로 전화부터 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이사를 하면서 세탁기 호스가 찢어 저버려서 AS를 받을 일이 있었는데 서비스센터에 전화해보니 모델명만 불러주면 동일 제품의 세탁기 호스 부품을 곧바로 집으로 배송해 주었습니다.

 

그래서 서비스센터에 왔다 갔다 하는 시간과 비용을 아낄 수 있었습니다.

 

그러니 여러분들도 반드시 서비스센터에 방문하시기 전에 대표번호로 전화먼저 해보세요.

 

 

 

 

 

 

 

 

 

 

 

 

서비스 센터 운영시간

 

 

◈ 월 ~ 금 (평일) : 09:00 ~ 19:00 / 혼잡 시간대 : 월~금요일 10시 ~ 13시

토요일 : 09:00 ~ 13:00 (일요일 · 공휴일 : 휴무) / 혼잡 시간대 : 토요일 10시 ~ 13시

 

 

평일은 제품 점검 시간을 고려하여 18시까지 방문하셔야 합니다.
토요일은 방문고객 혼잡도에 따라서 당일 수리 여부가 다를 수 있는 점 참고하세요

 

 

 

 

서비스센터 가기 좋은 날

 

 

서비스 센터는 토요일, 월요일 그리고 휴일 다음날은 방문객이 많기 때문에 오래 기다리셔야 될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웬만하면 화요일, 수요일, 목요일, 금요일에 방문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오후 2시 이후에 방문하시면 보다 쾌적하게 서비스를 받으 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으로 출장서비스 예약

 

 

사실 저는 삼성전자 서비스센터를 가본 적이 거의 없고 웬만하면 출장서비스를 이용했습니다.

출장서비스를 이용하면 좋은 점이 내가 굳이 시간을 내서 서비스센터까지 방문하지 않아도 되고, 불필요한 대기시간을 아낄 수 있기 때문에 좋습니다.

 

서비스센터에 가보시면 아시겠지만 정말 대기시간이 길고,, 지루합니다.

 

그럼 출장서비스는 어떻게 신청할까요?

 

 

우선 네이버나 다음 또는 구글에서 삼성 서비스센터를 검색해 줍니다.

 

 

 

삼성서비스센터
삼성서비스센터

 

 

삼성 서비스센터가 나왔습니다.  당연히 클릭해 줍니다.

 

 

https://www.samsungsvc.co.kr/reserve/reserveEngineer

 

출장서비스 예약 | 서비스예약 | 삼성전자서비스

출장서비스 예약 신청가이드 출장서비스 예약 전에 콜센터(1588-3366)로 전화 주시면 제품별 전문상담사와 상담 받으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은 예약/조회/변경/취소만 가능하고 이력은 확인할 수

www.samsungsvc.co.kr

 

 

혹시 몰라서 링크도 준비했습니다.

 

 

 

 

 

 

 

수리를 원하는 제품 모델명을 기입하고 검색을 눌러줍니다. 그리고 팝업창이 뜨면 상세 모델명을 클릭해 줍니다.

 

 

 

 

 

다음은 고장증상을 당연히 입력해야겠죠? 어떻게 왜 고장 났는지 무엇이 안되는지 최대한 상세하게 적어줍니다.

 

만약 파손되었다면 말로 설명하기 힘들기 때문에 간단하게 파손된 부위를 사진으로 찍어서 첨부해 줍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구입년월을 입력해 줍니다.

 

구입 후 1년 이내면 웬만하면 무상으로 AS처리되오니 고장 났을 때에는 빨리 AS 받으세요.

 

 

 

 

 

 

다음은 고객정보입니다.

 

간단하게 성명, 전화번호, 주소를 입력하고 개인정보수집 이용 동의를 체크하고 넘어갑니다.

 

 

다음 예약가능일을 조회하고 방문을 원하는 날짜를 클릭해주고 AS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단 출장비가  발생할 수 있는데 출장비는 업무시간 내에는 18000원, 그 외 시간은 22000원입니다.

 

수리 여부에 따라서 추가로 부품비가 발생할 수 도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그리고 삼성 가전제품을 2대 이상 예약할 경우에는 전화(1588-3366)로 서비스를 신청하시면 같은 엔지니어에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오늘은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기업 삼성전자 서비스 센터 이용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상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3.01.05 - [돈되는 정보/생활정보] - LG전자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및 AS 신청 방법 총정리

 

LG전자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및 AS 신청 방법 총정리

LG전자 가전제품을 사용하다가 고장이 낫다. 서비스센터 전화번호는 뭘까? AS신청은 어떻게 해야 좋을까? LG전자는 삼성전자와 함께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전자제품 기업입니다. 특히 백색가전으

paparico.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