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문 후기

[나성동 카페] '메타45' 대항마 세종 49층 신상카페 '플레져'

by Paparico 2022. 10. 23.

세종에서 가장 높은 '메타 45' 카페가 있습니다. 하지만 오늘 49층 카페가 새로 생겼습니다.

바로 나성동 베이커리 카페 플레져(PLEASURE)입니다.

 

 

  • 업체명 : 플레져(베이커리 카페)
  • 전화번호 : 044-272-9488
  • 위치 : 세종시 나성동 어울 누리로 67 205동 49층
  • 주차 : 상가 주차장 무료 이용(넓음) 

글 진행 순서

1. 신상 카페 플레져 소개

2. 메뉴

3. 찾아가는 방법(주차장부터 카페까지)

4. 특별함

5. 개인적 느낌

 

 

세종시 나성동은 주상복합 아파트가 나란히 줄지어 있는 야경명소입니다. 기존 나릿재 마을 5단지에 위치하고 있는 '메타 45', '라운지 46' 등 초고층 카페들이 핫플레이스로 꽤 유명했었는데요.

얼마나 유명했던지 주말 저녁 타임은 시간제한이 있을 정도였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대한민국에서 가장 높은 신상 카페가 생겼습니다. 바로 '플레져(PLEASURE)'입니다.

지금은 가오픈 기간이고 11월부터 베이커리를 판매한다고 합니다. 

 

 

플레져 메뉴

우선 메뉴판을 한번 볼까요?

 

플레져메뉴
플레져메뉴

 

플레져메뉴
플레져메뉴

 

일단 가오픈 기간이라 그런지 음료 종류가 다른 카페에 비해 그렇지 많지 않습니다. 우선 대표 메뉴 아메리카노 7천 원, 카페라테 8천 원, 캐러멜 라테 8500원, 바닐라크림 라테 9000원입니다.

그리고 수제 자몽에이드 8500원, 복숭아 아이스티 8000원 등 음료 가격이 싸지 않습니다. 거의 스타벅스 2배 수준인 듯. 

우선 가격만 보면 메뉴가 비싸다고 생각될 수 있으나, 이곳의 환상적인 뷰를 생각한다면 전망대 입장료 정도로 생각하면 좋을 거 같습니다. 

 

 

찾아가는 방법

 

플레져찾아가는방법
플레져찾아가는방법

 

플레져는 지하주차장과 연결되어 있지 않습니다. 그래서 우선 나릿재 마을(리더스 포레) 2단지 상가 주차장에 주차를 하신 후 GS25 쪽 출구를 통해 지상 1층으로 나와서 빨간색 화살표 표시대로 도보로 이동해야 합니다.

이점이 약간 불편할 수도 있는 단점으로 보입니다.

 

 

나릿재마을205동
나릿재마을205동

 

하지만 주차장에서부터  안내가 잘 되어 있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습니다. 위에 사진을 보시다시피 가장 높은 205동 49층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금방 찾을 수 있습니다.

 

나성동플레져
나성동플레져

 

못 찾으실까 봐 대문짝보다 더 크게 현수막까지 붙어놓으셨습니다. 건물 바로 옆에는 놀이터도 있어서 아이들이 놀기에 좋았습니다. 그리고 나릿재 마을 2단지 아파트 조경도 꽤 볼만했습니다.

 

 

플레져 구경하기

나성동플레져
나성동플레져

 

엘리베이터를 내리면 벽화처럼 보이는 벽이 나오고 오른쪽으로 이동하면 카페가 나옵니다. 카페를 들어서는 순간 바로 감탄사 한발 장전하셔야 됩니다. 뷰가 환상적입니다.

 

나성동플레져
나성동플레져

 

판매용인지는 모르겠으나, 이렇게 예쁜 화분들이 많습니다. 개인적으로 카페가 매우 넓기 때문에 한쪽에 꽃집처럼 꾸며놓고 판매하는 것도 괜찮아 보였습니다. 

 

나성동플레져
나성동플레져

 

아직 입소문을 타기 전이라 그런지 입구 쪽 좌석은 텅텅 비어있습니다. 오후 늦은 시간이다 보니 서쪽은 햇빛 때문에 이쪽에는 손님들이 없었습니다.

 

나성동플레져
나성동플레져

 

창가 쪽 좌석이 아닌 곳에서도 뷰를 감상할 수 있도록 이렇게 단차를 두고 안쪽 테이블 인테리어가 되어있습니다. 굿 아이디어입니다.

 

나성동플레져
나성동플레져

 

입구 쪽 카운터입니다. 층고도 최소 4~5미터는 돼 보였습니다. 전혀 답답하지 않고 시원시원합니다.

 

나성동플레져

 

테이블 간격도 너무 붙어있지 않고 의자도 편안했습니다.

 

나성동플레져

 

 

 

 

 

 

 

 

가장 인기 있는 세종호수공원, 세종수목원, 세종중앙공원 쪽 뷰입니다. 아직 공터로 남아있는 세종 국회의사당, 대통령 집무실 부지도 멀리 보입니다. 그리고 중앙공원 2단계, 세종예술고등학교도 보이고요, 지금 한창 짓고 있는 세종 국립 어린이 박물관도 보입니다.

 

 

나성동플레져
나성동플레져

 

한 폭의 그림 같습니다. 카메라로는 뷰가 주는 느낌을 다 담을 수 없어서 답답합니다.

실제로 보면 정말 입이 벌어질 정도입니다. 다들 이쪽에서 사진을 정말 많이 찍으시고 인생샷도 이쪽에서 다 가져가시는 듯합니다.

 

 

나성동플레져
나성동플레져

 

특히 호수공원 쪽 풍경이 기가 막혔습니다. 이쪽 자리 강추드립니다.

 

나성동플레져
나성동플레져

 

금강 보행교와, 금강을 감상할 수 있는 야외 테라스 좌석도 있습니다. 날씨가 쌀쌀해서 인지 아무도 없네요.

 

나성동플레져
나성동플레져

 

야간에는 달 조형물에 불빛이 들어와 더욱 환상적입니다.

 

 

특별한 360도 파노라마 뷰


베이커리 카페 플레져는 세종시 전역을 360도 파노라마 뷰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나성동플레져
나성동플레져

 

서쪽의 나성동 주상복합 단지 뷰입니다. 나릿재 마을 3단지와, 4단지가 보입니다. 멀리 보이는 다정동, 새롬동도 멋있습니다.

 

나성동플레져
나성동플레져

 

어진동 센텀 뷰와 메타 45가 위치하고 있는 나릿재 5단지 뷰입니다.

 

나성동플레져
나성동플레져

 

세종 정부종합청사 쪽 뷰입니다. 정부 신청사와, 세종 국립도서관, 대통령기록관 등이 보입니다.

 

 

나성동플레져
나성동플레져

 

그림 같은 세종호수공원과, 중앙공원입니다. 

 

나성동플레져
나성동플레져

 

어진동과 나성동 사이의 제천도 정말 이쁩니다.

 

 

나성동플레져
나성동플레져

 

국립세종수목원과 중앙공원입니다. 저 멀리 반곡동 아파트들도 보입니다.  세종수목원 뒤쪽 공터는 국회 세종 의사당, 대통령 집무실 부지입니다.

 

그렇다면 커피 맛은?


 

나성동플레져
나성동플레져

 

복숭아 아이스티, 자몽에이드, 아메리카노를 주문하였습니다. 커피맛은 나쁘지도 뛰어나지도 않은 중간 정도의 맛입니다.

하지만 아이스티와 에이드는 너무 달았습니다. 설탕을 너무 많이 넣은 것 같았습니다. 복숭아 아이스티는 실제로 복숭아 과육이 들어있어 맛있었습니다.

 

 

 

나성동플레져
나성동플레져

 

빼곡하게 들어서 있는 세종시 도심의 아파트입니다. 49층에서 세종시를 내려다보는 느낌은 정말 색다르네요.

 

 

명당자리? 방문시간?

 

 

개인적으로 느끼는 최고의 뷰는 동쪽 호수공원, 수목원 쪽입니다.  그리고 두 번째는 정부청사 쪽, 마지막으로는 서쪽 도심 시티뷰를 추천드립니다.

하지만 밤이 되면 반대로 시티뷰가 가장 예쁘고 다음은 호수공원, 수목원, 그리고 북쪽 정부청사 뷰가 좋습니다.

방문시간은 오후 늦게 해질 무렵 방문해서 야경까지 감상하기고 오는 시간대를 추천드립니다.

플레져는 세종시를 대표하는 데이트 코스, 소개팅 장소 그리고 지인이나 친척, 가족 등이 방문했을 때 반드시 들러야 하는 명소로 발돋움할 것으로 보입니다.  그만큼 뷰가 너무 환상적이네요.

카페에서 거의 3시간 가까이 있었던 거 같습니다. 

시시각각 변하는 풍경 때문에 시간 가는 줄 몰랐습니다. 세종에 랜드마크라고 할 수 있는 베이커리 카페가 생겨서 개인적으로 기쁩니다.

안 가보신 분들은 꼭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좋은 글은 널리 공유해주세요.

 

이상 세종 신상 카페 플레져 방문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2022.09.15 - [방문 후기] - [세종 나성동 카페] 스테이인터뷰 나성 방문후기

 

[세종 나성동 카페] 스테이인터뷰 나성 방문후기

세종시 핫플레이스 나성동에 신상 카페가 새로 생겼다. 과연 어떤 곳일까? 안녕하세요. 세종시 나성동은 세종시에서도 떠오르는 핫플레이스 죠. 여기에 어마어마한 카페가 생겼다고 해서 가보

paparico.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