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문 후기

[세종 대평동 맛집] 놀이방 정말 큰 한마음정육식당

by Paparico 2022. 11. 6.

특허받은 고기 숙성기술로 육질의 맛을 끌어올린 고기전문점 한마음 정육식당 솔직 방문 후기

 

 

 

  • 업체명 : 한마음 정육식당 세종대 평점
  • 전화번호 : 044-863-9293
  • 주소 : 세종시 시청대로 35 시드니 힐 207호 
  • 대표 메뉴 : 삼겹살 13,000원, 목살 13,000원 등
  • 특이점 : 놀이방이 거의 키즈카페 수준, 주말에는 예약받지 않음

 

 

 

한마음 정육식당

 

이름이 참 구수한 한마음 정육식당은 동네마다 있을법한 그런 평범한 이름이지만 프랜차이즈 브랜드입니다.  독일 Moguntia Food Group에서 인증받은 숙성기술로 특허를 받았다고 합니다. 

2도씨 저온에서 144시간 2번의 숙성과정을 거쳐 최고의 풍미와 육질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한마음정육식당
한마음정육식당

 

 

한마음정육식당 대평점은 강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금강변이라고 해서 강이 보이는 것은 아니고 대평동 아파트 쪽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같은 건물에는 이디야커피, 이차돌, 황제 명태 본가 등 음식점이 있습니다.

 

건물 옆에는 유명한 땀범벅 놀이터가 있습니다. 날씨가 꽤 추웠는데 놀이터에 아이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주변에 공터가 많아서 굳이 지하주차장에 주차하지 않고도 주차할 곳이 많았습니다.

 

 

 

돼지 한 마리 1kg 

 

 

소보다 돼지를 좋아하는 저희 가족은 돼지 한 마리 1kg 59000원 메뉴를 주문하였습니다. 삼겹살, 오겹살, 목살, 항정살, 가브리살이 함께 나오는 모둠 메뉴입니다.

 

한마음정육식당
한마음정육식당

 

 

너무 배고파서 삼겹살, 항정살은 다 먹어버리고 마지막으로 남은 목살 사진입니다. 고기가 아주 두툼하고 싱싱해 보입니다. 아무래도 냉장유통 고기라 그런 거 같습니다.

 

한마음정육식당
한마음정육식당

 

 

맛있게 구워진 삼겹살입니다. 삼겹살도 맛있었고 목살도 맛있었습니다. 화로는 가스와 숯을 동시에 사용하는 것으로 보였습니다. 

 

 

한마음정육식당
한마음정육식당

 

목살을 구워보았습니다. 각 부위별로 맛이 조금씩 달라서 먹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한마음정육식당
한마음정육식당

 

기본 반찬은 겉절이, 깻잎장아찌, 된장찌개, 비빔쫄면, 샐러드, 콩나물무침, 김치, 쌈채소 등이 나옵니다. 반찬은 하나같이 다 맛있었습니다.

 

특히나 쌈장과 된장찌개, 쫄면은 정말 맛있었습니다. 강력 추천합니다.

 

 

 

한마음정육식당
한마음정육식당

 

 

전반적인 가게 분위기입니다. 정육식당이라고 해서 보통 지역마다 있는 정육식당과는 달리 보통 고깃집과 같은 인테리어입니다. 원형 테이블도 있고 사각 테이블도 있어서 취향에 맞게 않을 수 있었습니다.

 

주말은 맛집인 만큼 웨이팅 당연히 있습니다. 저희는 오후 5시 40분 정도에 방문했는데 약 50분 정도 웨이팅 한 거 같습니다. 주말에는 예약도 받지 않아서 무작정 가서 기다려야 합니다. 

 

5시 정도에 가시면 주말에도 웨이팅 없이 드실 수 있다고 합니다.

 

 

한마음 키즈카페

 

 

한마음정육식당
한마음정육식당

 

 

식사하고 키즈카페로 온 것이 아니라, 식당 안에 있는 키즈존입니다. 놀이방 시설이 정말 어마어마했습니다. 규모도 크고 시설도 깨끗해서 아이들이 정말 좋아합니다.

 

 

한마음정육식당
한마음정육식당

 

 

아이들이 좋아하는 트램펄린입니다. 위쪽이 약간 경사지게 되어있어 미끄럼틀처럼 타고 내려 와서 놀 수 있어서 특이했습니다.

 

한마음정육식당
한마음정육식당

 

 

 

구석진 곳에는 게임기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한마음정육식당
한마음정육식당

 

반대편에는 각종 뽑기와 인형 뽑기가 있습니다. 동전교환기도 있어서 곧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한마음정육식당
한마음정육식당

 

 

가운데에는 마음껏 뛰어놀 수 있게 광장처럼 되어있고 안쪽으로 놀이시설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규모가 상당하기 때문에 아이들이 많았는데도 괜찮았습니다.

 

 

 

 

 

한마음정육식당
한마음정육식당

 

 

키즈존에서 바라본 식당의 모습입니다. 전체적으로 쾌적하긴 하나 사람이 너무 많아서 약간 시끄러운 분위기입니다. 조용한 분위기를 원하시는 분들은 약간 시끄럽고 정신없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고기 맛을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분들은 무조건 방문해보세요 고기 정말 맛있습니다.

 

저는 앞으로 자주 이용할 예정입니다.

 

 

 

이상 대평동 '한마음 정육식당' 솔직 방문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